Friday, June 29, 2012

Englox Korea

한국 패션 브랜드의 자.존.심 을 살릴 Englox Korea 가 7월!!! 핫한 여름에 런칭을 한다고 합니다. Englox는 England + Oxford (잉글랜드와 옥스포드의 합성어)로써, 새로운 개념의 클래식 펑키 패션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패션이라는 도구를 통하여 클래식 하지만 펑키한 느낌으로 풀어나가는 것이 바로 잉글록스의 브랜드 가치라고 합니다. 

영국 본토의 펑키한 스타일 +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함 까지 갖춘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7월 잉글록스의 런칭을 기대해 볼 만 하네요:)



패션에 관심있는 분, 또는 방학인데 할일 없고 덥고 지겨워 죽겟다는 잉여분들 하지만 주체 할 수 없는 크리에티브한 아이디어를 폭발 시킬 필요가 있는 분들, 잉글록스의 미운오리가 될 기회를 잡아보셔요:)

Englox와 함께 미운 오리 되고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티켓을 잡아라~!


잉글록스 브랜드 홍보를 기가 막히게 도와줄 '미운 오리님' 들을 모집합니다.
아이디어가 너무나 뛰어나거나 항상 한발 앞서 나가서 미운 오리 취급 받으셨던 분들 우대 합니다.
모집 기간은 6월 28일 부터 7월 7일까지 이며, 지원 자격은 누구나 가능 합니다. 7월 7일 인원 선발이 끝나게 되면 24일까지 활동을 하게 됩니다. 활동을 마치면 25일 최우수 활동자 선발을 하게 되구요. 그전까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는 활동 계획이나 기획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facebook.com/englox 혹은 engloxkorea@gmail.com 클릭클릭.
Englox 2012 여름 Look Book 촬영 현장!! 동영상에 조금씩 비춰지는 잉글록스의 스타일, 기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