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8, 2012

명동/홍대 7월 Street Fashion & Summer Accessories


*촬영 일시: 2012.07.17 – 2012.07.27

*촬영 장소: 명동, 홍대
*Photo by CFT 아마추어 에디터 이해주(dlgown418@naver.com)

햇빛 쨍 하고 습도까지 높은 한국의 여름 날씨, 하지만 날씨 때문에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다는 사람들을 찾아 명동과 홍대 거리로 스트릿 패션 촬영을 다녀왔다. 더운 여름 노출 부위가 많음에 따라 팔찌, 시계,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소품을 활용하거나, 심플한 룩에 가방과 신발에 포인트를 준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Item1. Hats and Caps
자외선 차단도 하고, 스타일도 살리는 소품, 모자를 활용하여 스타일을 연출 한 분들. 바캉스 룩에 빠질 수 없는 챙이 넓은 모자, 마 소재로 통풍도 잘되고 스타일도 살리는 밀짚 페도라, 화려한 뉴에라와 캡모자 등 다양한 스타일을 찾아 볼 수 있었다.






Item2. Sunglasses
더운 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많은 분들이 접사를 거부하여 촬영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선글라스 하나로 스타일을 완성한 분들이 많이 보였다. 또 한가지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프레임을 주로 선보이는 브랜드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개성만점 복고풍 빈티지 느낌의 선글라스도 종종 볼 수 있었다





Item3. Necklaces, Bracelets, Watches
반팔, 나시, 탑을 입고 자연스레 노출이 어느 정도? 되었을 때, 팔찌, 시계,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로 2% 부족함 까지 채우신 분들. 블링블링한 느낌의 골드, 실버 소재로 된 액세서리로 눈길을 사로 잡거나, 가죽이나 천으로 된 가벼운 소재의 액세서리 또한 더운 여름 쉽게 착용 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되겠다.








Item4. Bags
더운 날씨이다 보니 다소 무거운 느낌의 가죽가방이나, 숄더백 보다는 필수품만 넣어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클러치백나 힙색이 눈에 많이 띄었다.






 Item5. Shoes
옷에서 블랙 앤 화이트를 포기할 수 없어 신발로 포인트를 준 많은 분들을 볼 수 있었다. 높은 하이힐 보다는 플랫하지만 디자인이 독특한 샌들이나 색상이 비비드한 플립플랍 등이 많았고, 밝은 운동화와 양말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도 여전히 많이 볼 수 있었다.









Etc Items
그 외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개성을 표출하신 분들.











No comments:

Post a Comment